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기 패치 스티커, 버디프렌즈 썸머케어 패치로 여름 나기

반응형

 

👉버디프랜즈 모기패치 구매하러가기

 

 

버디프렌즈 썸머케어 패치, 모기 벌레 퇴치 효과적

유난히 모기에 잘 물리는 사람이 있죠? 
그게 바로 '저' 인데요.
그래서 매년 여름마다 모기 제품을 다 사보고 사용해보고 있어요.
집 베란다 하수구나 방충망으로 모기가 한마리 들어온다면, 가족 중 제일 먼저, 그리고 제일 많이 물리는 사람이 저이기 때문입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특징, 모기 잘 물리는 유형

혈액형이 O형

혈액형이 O형인 사람들이 지방이 상대적으로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고지혈증, 고혈압 등의 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도 많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모기는 사람의 피 속 영양분인 지방이 상대적으로 많은 O형의 피를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땀이 많이 나는 사람

모기는 암모니아, 옥테놀 성분이 들어있는 땀 냄새를 기가막히게 알아차리고 좋아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보다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들이 모기에 잘 물리게 된다고 합니다. 암모니아는 알콜 분해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술을 마시고 나면 땀 냄새가 더 심해진다고 해요. 모기에 물리기 싫다면 물로 샤워를 자주해서 땀 냄새를 없애주고 가급적 음주는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신진대사량이 활발한 사람

모기는 이산화탄소로 피를 빨아들일 사람을 선택한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어린이, 임산부, 덩치가 커서 신진대사량이 활발해 이산화탄소를 더 많이 배출하는 사람들이 자주 물리게 된다고 해요.

 

 

 

👉 모기패치 구매하러가기

 

붉은계열 옷을 입은 사람

모기는 붉은 계열의 옷을 입은 사람을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모기가 빨간색, 주황색은 좋아하는 반면, 녹색, 파란색, 보라색 등 차가운 계열의 색은 싫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따라서 모기에 물리기 싫다면 가급적 붉은계열의 옷은 피하고 파란계열의 옷을 입는것이 좋겠습니다.
 

야외활동시에는 모기패치를 활용하는것도 효과적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모기패치를 붙여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저는 버디프렌즈 썸머케어 패치를 이용해봤습니다.

 

모기 패치 사용 방법

사용방법은 밀봉되어있는 봉지를 뜯어 안에 내용물을 꺼내줍니다.
안에는 한 세트에 10개의 패치가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스티커로 들어있는데요.
이를 떼어내여 원하는 부위에 붙여주면 됩니다.
모기패치 스티커에는 향이 솔솔 나고 있어요. 이 향이 모기를 물리쳐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다리에 붙여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다리 근처에 벌레나 모기가 오는것을 방지해주는것 같아요.
실제로 이걸 붙이고 나가면 모기에 물리지 않았는데, 안붙이고 나가면 모기에 한두방씩 물렸으니까요.

 

버디프렌즈 썸머케어패치 사용시 주의사항

1. 스티커를 붙인 부위에 붉은 반점이나 부어오름, 가려움증의 증상이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병원에 방문하세요.
2. 상처가 있는 부위 위에 패치를 붙이지 말아주세요.
3. 눈 주위에는 패치를 붙이지 말아주세요.

 

 
그 밖에 사용방법이나 주의사항은 제품의 뒷면을 꼼꼼히 읽어보고 사용하면 됩니다.
 

 

 

 

👉버디프랜즈 썸머패치 구매하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 두 번째 h2 태그 다음에 광고 스크립트 삽입 secondH2.parentNode.insertBefore(adDiv, secondH2.nextSibling); } }); `; // 세 번째 h2 태그 앞에 광고 스크립트 삽입 thirdH2.parentNode.insertBefore(adDiv, thirdH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