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1박2일 여행 코스 숙소, 맛집, 카페, 가볼만한곳 추천

반응형

서울 근교 가평.
가평은 1박2일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죠.
특히 겨울보다는 여름에 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더할 나위 없죠.

가평 1박 2일 여행 숙소, 맛집, 카페,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코스 추천해 보겠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

 

www.morningcalm.co.kr


울창한 잣나무 숲을 보면서 하루의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바로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정원으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에는 고향집정원, 무궁화동산, 에덴정원 등 특색이 가득한 정원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입장료는 7,500~ 19,500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가평 숙소 추천, 신상 호텔 그라체 개인 편백 사우나 있는 곳

 

 

네이버 예약 :: 호텔그라체 가평점

가평 그라체 호텔을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 호텔은 고객님에게 도심을 떠나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 가평 그라체에서만 즐길 수

m.booking.naver.com

 

룸 안에 개인 사우나가 있는 호텔이 있다?
최근에 지구오락실애서 핀란드 여행 편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지락실 멤버들이 좋아했던 것이 바로 핀란드식 사우나죠. 새로 오픈한 가평 그라체는 룸 안에 개인 편백사우나가 있다고 합니다. 여행의 피로를 녹이는데 이만한 게 없겠죠?
그 밖에도 룸에 있는 PC,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넷플릭스 되는 대형 TV, 공기청정기, 욕조, 커피머신까지.. 정말 몸만 데려오면 다 해결되는 가평그라체 호텔, 애견동반까지 가능합니다. 애인과 가평 빠지에서 물놀이하고 1박 데이트할 때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가평 숯불닭갈비와 막국수를 동시에, 온정리 닭갈비 금강막국수

 

 

온정리 닭갈비 금강막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93 · 블로그리뷰 2,026

m.place.naver.com


가평에 갔다면 닭갈비도 맛보고 막국수도 먹어봐야 진짜 가평에 온 느낌을 얻을 수 있죠. 그런데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 심지어 맛있는녀석들에 나와 맛집으로 검증된 온정리 금강막국수 닭갈비 집에 방문해 먹어본다면 당신은  가평 1박2일 여행의 절반은 이미 성공입니다.




가평에만 있는 잣라떼, 카페1253



 

Cafe1253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로그리뷰 76

m.place.naver.com

 

가평은 애견동반 카페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가평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평잣라떼를 맛볼 수 있는 카페1253.
분위기가 있는 한옥카페라는 점이 더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빙수도 판매하는데 옛날빙수는 아이스크림과 떡, 팥의 조화가 맛의 방점을 이룹니다. 가끔 할머니들이 투박하게 담아주는 팥빙수 느낌을 맛보고 싶을 때 먹고 싶은 느낌입니다. 물론 옛날빙수보다는 아이스크림과 다른 고명이 많이 있습니다.

정원이 꽤나 잘 가꾸어져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그리고 한옥이 한국인에게 주는 고급스러움과 운치는 따라갈 수 없죠.
가평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잣라떼와 한옥의 무드를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카페 1253입니다.


반응형

`; // 두 번째 h2 태그 다음에 광고 스크립트 삽입 secondH2.parentNode.insertBefore(adDiv, secondH2.nextSibling); } }); `; // 세 번째 h2 태그 앞에 광고 스크립트 삽입 thirdH2.parentNode.insertBefore(adDiv, thirdH2); } });